본문 바로가기

지혜 한 모금

[하나님의교회] 마음이 따뜻해 지는 새노래 추천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주 특별한 날입니다.

 

제가 들으면서 가장 마음이 따뜻해지고 기분이 풍요로워 지는 새노래를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마음이 따뜻해 지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새노래 

 

나의 사랑이시요 

<가사>

나의 사랑이시요 나의 기쁨되어주신 

어머니와 동행하는 나는 참 행복합니다. 

 

세상에서 방황하던 나를 

불러주시고 

나의 손잡아 이끄시고 천국 가자 하시니

 

나의 마음은 평안하여 기쁨만이 넘칩니다.

이 세상에 그 누구보다 나는 참 행복합니다. 

 

나의 기쁨이시오 나의 믿음되어 주신

어머니와 동행하는 나는 참 행복합니다.

 

슬퍼하고 지쳐있던 나를 위로하시고

안아주시고 힘 주시며 천국가자 하시니

 

나의 마음은 감동하여 감사만이 넘칩니다. 

이 세상에 그 누구보다 나는 참 행복합니다. 

 

"이 세상에 그 누구보다 나는 참 행복합니다"

 

가사를 들을때마다 항상 제 가슴을 울리는 한 소절인데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할 수 있는 존재가 된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 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마지막시대에 구원자이신 신부로써 믿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의 대한 존재는 성경에서 구약과 신약을 막론하고 존재하신다는 예언의 말씀이 있습니다.

 

사66:10 예루살렘을 사랑하는 자여 다 그와 함께 기뻐하라 다 그와 함께 즐거워하라 그를 위하여 슬퍼하는 자여 다 그의 기쁨을 인하여 그와 함께 기뻐하라 

 

너희가 젖을 빠는 것 같이 그 위로 하는 품에서 풍성함을 인하여 즐거워하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보라 내가 그에게 평강을 강 같이, 그에게 열방의 영광을 넘치는 시내 같이 주리니 너희가 그 젖을 빨 것이며 너희가 옆에 안기며 그 무릎에서 놀 것이라

 

예루살렘의 존재도 성경에서 나와있습니다.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경에서 등장하는 예루살렘은 바로 하늘어머니 입니다. 

 

하늘예루살렘=하늘어머니=어머니하나님 입니다.

 

우리는 마지막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성경에서는 마지막시대에 등장하시는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자들만이 구원을 얻을 수 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예루살렘이신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 우리는 위로를 받고, 기뻐함을 받으며, 즐거워할 수 있고, 마지막때 구원과 영생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마지막 시대에는 반드시 어머니하나님을 아는 자들만이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모두 다 구원을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