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혜 한 모금

하나님의교회가 진리교회인 이유(머릿수건)

안녕하세요! 

 

벌써 이제 2023년도가 거의 한달만 남기고 끝나가고 있네요.. 

 

모든 분들이 하시는 일 잘 마무리하시는 2023년도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저는 하나님의교회를 다니고 있어요 종교를 각자 원하는대로 가지고 있고, 저 또한 제가 원해서 하나님의교회를 다니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는 이유를 물어보신다면 하나님의교회 안에는 성경에 나와있는 진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 중에 오늘은 성경속에 있는 진리인 머리수건 규례에 관한 진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머리수건?!

 

하나님을 섬기는 성도라면 약속에 따라 드려지는 예배 때에 맞는 예복을 입는 것이 마땅한 도리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기본적으로 경건한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하며 남자 성도들은 머리를 가리지 말아야 하고 여자 성도들은 머리를 가려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 각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여자의 머리는 남자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라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는 머리 민 것과 다름이 없음이니라.고전 11장 3~5절

 

 

성도가 예배를 드리는 목적은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기 위해서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지 않기 위해 남자 성도들은 아무것도 쓰지 않고 예배를 드립니다. 성경의 가르침대로 여자 성도들은 머리에 수건을 쓰고 예배를 드립니다. 여자들이 머리에 수건을 쓰는 것은 하나님의 권위를 나타내 주는 징표로 주셨기 때문에 자칫 조그마한 규례로 여겨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규례는 작은 것 하나라도 의미 없이 주어진 것이 없습니다. 모두가 우리의 구원과 천국에 들어가는 데 필요하기 때문에 주신 것입니다.

 

 

하나님의규례라는 것은 하나님께서 규칙적으로 우리에게 지키라고하신 하나님의 예식입니다.

 

 

하나님의 성도라고 한다면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하신 귀한 규례를 지키고 행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에 나와있는대로 여 성도들은 기도나 예배를 드릴때 머리수건을 쓰고 드립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행하라고 알려주신 진리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에 나와있는대로 하나님의교회는 머리수건을 쓰고 기도나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알려주고 있는 진리이기 때문이죠!

 

진리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를 더욱 자세히 알아보셔서 진리대로 행하시는 모든 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